허쉬뉴스

스포츠월드 [실루엣리프팅 - 주름예방, 일찍 시작해야]

2012-04-30 hit.127,049


주름예방, 일찍 시작해야




피부탄력과 주름은 나무의 나이테처럼 나이를 알려주는 신호이다. 근래의 건강 담론에서 주름은 그리 반갑지 않은 기호로 간주된다. 자연스러운 변화이지만, 가급적이면 거부하고 부정하고 싶은 대상인 것이다. 20대 후반부터 시간에 경과에 따라 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세포 조직에 퇴행성 변화가 생기는데, 특히 목주름, 팔자나 눈가주름등이 가장 눈에 띄게 변화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주름의 예방은 일찍부터, 그리고 일상생활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자외선차단제의 꾸준한 이용과 보습제품 등을 통해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유지해야 한다. 바른 자세로 잠을 자는 습관과 같은 일상생활에서의 이러한 노력이 지속된다면 피부 노화와 주름의 발생을 상당 부분 억제할 수 있다.

하지만 이미 생긴 주름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사라지게 할 수는 없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의학의 힘을 빌릴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리프팅 시술이 이용된다. 근래에는 리프팅 시술 방법도 다양하게 개발되어 회복기간과 흉터 발생 측면에서 많은 개선을 보이고 있다. ‘실루엣 리프팅’과 같은 방법은 특수실을 이용한다. 절개를 최소화하고 턱선이나 팔자주름, 얼굴 처짐 등에 효과를 보인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원장은 “다양한 리프팅 시술방법 중 본인의 피부상태와 주름의 정도에 따라 적합한 수술방법이 다르다. 충분한 상담 검토 후 시술을 결정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다음글 # 나눔뉴스 [황금비율 얼굴女 "노메이크업, 진정한 얼굴미인"]
이전이전글 # 나눔뉴스 [유이 백상예술대상 '국민여신'으로 거듭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