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뉴스

나눔뉴스 [황금비율 얼굴女 "노메이크업, 진정한 얼굴미인"]

2012-04-30 hit.13,267

황금비율 얼굴女 " 노 메이크업, 진정한 얼굴미인 "




[나눔뉴스=노명덕 기자] 황금비율 얼굴女, " 18세영국소녀의 완벽한 자연미 " 눈길

황금비율 얼굴女(녀)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영국에서는 '자연미인 선발대회'를 개최해 완벽한 황금비율을 가진 여성을 선발했다.

대회에서 황금비율 얼굴女 1위에 18세의 영국여성 플로렌스 콜게이트가 1등을 차지했다.

이와 관련, 청담동 허쉬성형외과에 따르면, 황금비율 얼굴女 대회 참가자격은 전혀 성형한 이력이 없어야 하고 대회에는 민낯으로 출전하게 된다.

여성의 황금비율 얼굴은 두 눈 사이의 거리가 양쪽 귀 사이 거리의 절반이어야 한다.이마부터 턱까지 길이를 3등분했을 때 눈과 코, 입 부위의 길이가 같아야 황금비율로 불릴 수 있다.






1등을 차지한 플로렌스는 미간과 입, 이마, 광대, 턱 등의 비율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고 있어 심사위원들로부터 “최적의 황금비율 얼굴”이라는 극찬을 들었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 동서양을 막론하고 아름다운 얼굴형을 찾는 모습은 동일하다. 그 중에서도 균일한 황금비율의 얼굴형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줄 뿐 아니라 자신에게도 자신감을 준다. 이목구비의 황금비율 외에도 팽팽한 피부톤은 건강미를 줄 수 있다. " 고 설명했다.

한편, 황금비율 얼굴女 1위의 영광을 차지한 플로렌스는 미모뿐 아니라 학교성적도우수한 모범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다음글 # 스포츠월드 [허쉬성형외과, 강연-국제 심포지엄 '의료 한류' 발전 기여]
이전이전글 # 스포츠월드 [실루엣리프팅 - 주름예방, 일찍 시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