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뉴스

나눔뉴스[박시연, 비공개컷 조차 완벽한 여배우]

2012-11-27 hit.12,181

【나눔뉴스=손진영 기자】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히로인 박시연이 메이크업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조차 완벽한 여배우의 모습을 뽐내 화제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로 활동 중인 박시연은 에스쁘아의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 광고 비공개 컷에서 자연스럽게 쓸어 넘긴 긴 머리와 골드톤의 드레스로 완벽한 여배우의 포스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비공개 컷 속 박시연은 에스쁘아 마블러스 히로인 컬렉션의 카키와 골드 스파클 컬러의 그라데이션으로더욱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했다.

▲ 비공개컷 조차 완벽한 외모를 보여준 배우 박시연. ©나눔뉴스 손진영 기자

박시연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면서 연말 홀리데이 파티장의 여주인공 같은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아찔한 뒤태의 명품 몸매로 촬영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박시연은 매혹적인 눈빛 연기까지 선보이면서 드라마 속 한재희와는 다른 매력을 뽐냈다.

비공개컷을 본 네티즌들은 "매끄러운 피부, 고품격 느낌을 주는 박시연 최고", "비공개컷조차 완벽한 미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는 "박시연 씨는 '착한 남자'에서 보여준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 1순위로 거론된다"며, "과거에는 악역 캐릭터를 배우들이 꺼려했었다. 하지만 근래에는 연기력과 개성있는 외모만 있다면 얼마든지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분위기로 전환됐다."고 전했다.

최근 사회적으로도 유명 연예인을 자신의 롤모델로 삼고 다양한 방법으로 외모 관리를 하려는 움직임이 강하다. 그 중에서도 박시연을 롤모델로 삼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관련, 각종 미인대회 심 사 위 원 으로 위촉된 바 있는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세월이 흐르면서 동서양의 미인관은 변하고 있다. 하지만 불변하는 미인관은 바로 얼굴 전체적인 균형미다. 박시연 씨는 작은 얼굴 전체 균형을 갖고 있는 호감형 마스크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허쉬성형외과에 의하면, 평소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려면 가급적 자외선 차단을 막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한편, 박시연은 드라마 '착한 남자' 방송 후 휴식과 동시에 차기작으로 검토 중이다. 늘 새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박시연의 활약상이 기대된다.

[나눔뉴스 손진영 기자] wsnews@hanmail.net
다음다음글 # 나눔뉴스['드라마의 제왕' 현빈 엄마 박준금, 최시원 엄마로 특별출연 '미친존재감' ]
이전이전글 # 나눔뉴스[전지현-임수정-김민희 30대 여배우 스크린 흥행 돌풍 주역 ]